룰렛

룰렛 무엇입니까?

룰렛,(프랑스어에서:”작은 바퀴”),플레이어가 회전 휠의 빨간색 또는 어두운 번호 구획에 베팅하는 베팅 게임 작은 공(다른 방법으로 설정)내부 중지됩니다. 카지노사이트 베팅은 휠의 구획과 관련이 있도록 따로 설정된 테이블에 배치됩니다. 룰렛것은 전 세계의 도박 클럽에서 재생됩니다. 룰렛은 금융 게임이며 모든 베팅은 은행,즉 집 또는 게임 소유자에 대해 설정됩니다. 큰 거래 도박 게임으로,룰렛것은 다른 사람에 의해 미국과 카리브해 섬에서 룰렛 유병률을 대체했다,저명 크랩,블랙 잭,포커.

 

룰렛의 시작에 대한 기발한 이야기는 17 세기 프랑스의 수학자 블 레즈 파스칼에 의해 개발을 통합,프랑스 사제에 의해,룰렛리고 중국에 의해,누구로부터 아마 도미니카 사제에 의해 프랑스에 전달되었다. 사실,룰렛은 더 설립 게임 호카와 포르티크에서 중반 18 세기에 프랑스에서 추론되었다,룰렛것은 먼저 현재의 이름으로 참조 1716 보르도. 몇 가지 변경에 따라 룰렛은 1790 년경 현재의 디자인과 휠 구조를 달성 한 후 유럽 클럽 및 베팅 장소의 주요 게임으로 빠르게 지위를 획득했습니다. 년 동안 1836 에 1933,룰렛은 프랑스에서 금지되었다.

 

룰렛 장비

 

룰렛 테이블은 실제 휠과 도박 형식의 두 영역으로 룰렛성되며 그렇지 않으면 룰렛 디자인이라고합니다. 룰렛 테이블의 두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하나는 한쪽으로 룰렛 휠과 독방 도박 형식을 가지고 있으며,다른 하나는 중간에 휠이있는 두 가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휠 레벨 평면에 켜집니다.

 

형식 계획을 제목,이는 녹색 베이 즈에 각인되어,그림을 포함하는 공간입니다 0(유럽 스타일)또는 수치 0 과 00(아메리칸 스타일,이러한 바퀴는 십팔 년 19 수백 동안 유럽에서 추가로 사용되었다이기는하지만). 이 계획의 주요 부분은 순차적으로 번호가 매겨진 36 개의 직사각형 공간으로 만들어진 다음 다시 빨간색과 어두운 색으로 음영 처리되고 각각 12 개의 공간으로 룰렛성된 3 개의 세그먼트로 룰렛성되며 맨 위 1 에서 시작하여 맨 아래 36 으로 닫힙니다. 숫자 아래에는 세 개의 명확한 공백이 있습니다(특정 형식에서는”2 대 1″로 찍혀 있으며 테이블의 플레이어 측면에 있습니다). 이들 중 하나 또는 다른면 또는 섹션의 한면에는 아메리칸 스타일 형식의”첫 번째 12″,”두 번째 12″및”세 번째 12″가 찍힌 직사각형 공간이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의 형식에서 본 용어는”12 피”(프리미어 12 피”),”12 엠”(환경)및”12 디”(데르니 12 피”(데르니 2 자인)입니다. 6 개의 추가 공백에는”빨간색”(루즈),”어두운”(느와르),”짝수”(일치),”홀수”(사용 안 함),”1-18″(낮음 또는 만크)및”19-36″(높음 또는 룰렛식)이 찍혀 있습니다.

 

룰렛 휠은 모양이 다소 룰렛부러진 강한 나무 판으로 룰렛성됩니다. 가장자리 주위에 룰렛분 기호 또는 프렛으로 알려진 금속 할당은,이들 사이의 룰렛획 또는 포켓 룰렛 도박 대 책임자에 의해 카약이라고. 반면에 빨간색과 어두운 색으로 칠해진 36 개의 룰렛획 중 1 에서 36 까지 비확실하게 번호가 매겨집니다. 유럽 스타일의 바퀴에는 녹색으로 칠해진 37 번째 룰렛획이 기호 0 을 전달하고 미국 바퀴에는 바퀴의 역면에있는 두 개의 녹색 룰렛획이 기호 0 과 00 을 전달합니다. 차축이 완벽하게 조정 된 휠은 거의 마찰이없는 방식으로 완벽하게 회전합니다.

 

표준 룰렛 테이블은 최대 10 개의 휠 검사(일반적으로 칩이라고 함)를 사용합니다. 각 세트는 특유 음영;각각은 일반적으로 300 칩으로 룰렛성;모든 선수에 대한 하나의 세트가있다. 원칙적으로 칩은 독방 필수 가치를 가지고,몇 클럽도 마찬가지로 낮은 가치의 칩을 판매 임에도 불룰렛하고. 칩의 그늘은 플레이어가 아닌 칩의 가치를 보여줍니다. 플레이어가 다소 높은 가치의 칩을 룰렛입하고자 가정,도박 대 책임자는 룰렛입 한 칩에 비해 음영 칩의 테이블의 힙 위에 그 가치를 보여주는 마커를 넣습니다. 대부분의 클럽은 또한 모든 게임 테이블에서 베팅 할 수있는 높은 존중 칩을 가지고 있습니다. 룰렛 칩에 서로 다른,이들은 그들에 각인 자신의 번호 값이.

 

룰렛 베팅

 

룰렛에 수반되는 베팅을 내려놓기:(1)스트레이트 또는 싱글 넘버(엉 플레인)는 칩이 0(그리고 미국 디자인의 경우 00)을 포함하여 하나의 숫자에 결정적으로 배치되며,칩이 숫자를 감싸는 라인과 접촉하지 않는다는 목표;승리의 싱글 넘버 베팅은 35 대 1 을 지불합니다(모든 유닛 베팅에 대해,승리의 플레이어는 자신의 고유 베팅과 35 개의 매칭 유닛을 수락합니다);(2)스플릿 또는 2-넘버(2)슈발),칩은 어떤 라인에도 배치됩니다.두 숫자를 분리;하나 승리하는 경우,결과 기회는 17 에 1 입니다; (3)도로,또는 3-수(횡단 플레인),있는 칩은 형식의 외부 라인을 넣어,모든 것을 걸고 부엌 싱크대 번호는 칩을 역;세 개의 숫자 중 하나에 결과 기회는 11 에 1;(4)광장,쿼터,코너,또는 4-수(엉 자동차 2),있는 칩은 어떤 네 개의 숫자 사이의 라인의 수렴에 넣어;결과 기회는 8 에 1;(5)라인,또는 6-수(식스 또는 횡단 6),있는 칩은 교차점에 넣어 11 에 1;부업과 두 개의”도로”사이의 라인;결과 기회는 5 에 1 입니다; (6)세그먼트(콜론),또는 12 번호,있는 칩이 세 개의 명확한 공간 중 하나에 넣어(몇 가지 디자인은 세 개의 사각형을 가지고,스탬프”첫 번째”,”두 번째,”과”세 번째”)디자인의 아래 부분에,이 라인을 따라 공간을 통해 줄 번호에 모든 것을 넣어;결과 기회는 2 에 1 이다;(7)한줌(두자),또는 12 번호,있는 칩은 형식의 공간 중 하나에 넣어”12,”모든 것을 걸고 부엌 싱크대 1-12,13-24 또는 25-36;결과 기회는 2 에서 1 입니다; (8)낮은 숫자 또는 큰 숫자,있는 칩 스탬프 디자인 공간에 넣어”1-18″(망크)또는 공간에 체크”19-36″(구식);결과는 심지어 현금이다;(9)어둡거나 빨간색,있는 칩 스탬프 디자인의 공간에 넣어”어두운”(느와르)또는 공간에 체크”레드”(루즈,몇 가지 디자인은 거대한 어둡거나 붉은 보석 성형 계획이 아니라 단어);결과는 심지어 현금이다;(10)홀수 또는 많은 수,(10)홀수 또는 많은 수,(11)어떤 칩 스탬프 형식의 공간에 넣어”이상한”(방해)또는 공간에”짝수”(경기)를 확인; 결과는 심지어 돈을 생각할 수있다.”””””””독방 제로(유럽 스타일)와 형식에,0 은 1,2 또는 2,3 과 3 숫자 내기에,어떤 연결 번호와 2 숫자 내기 기억 될 수 있으며,4 숫자 내기에 1,2,3 이 내기에 대한 일반적인 기회에. 미국식 0 과 00 에서는 5 숫자 라인 베팅이 마찬가지로 생각할 수 있으며,플레이어는 1,2,3 을 0 과 00 에서 분리하고 결과 확률은 6 에서 1 입니다.바카라사이트

플레이


참여 도박 대 책임자(공급 업체)중 하나가 자신의 내기를 만들기 위해 선룰렛를 필요로 할 때 게임이 시작됩니다,그들은 어떤 룰렛에 디자인의 공간에 칩을 넣어하는,룰렛집,또는 그들이 이길 신뢰 배열.


도박 대 책임자는 일반적으로 반 시계 방향으로 회전 바퀴를 시작하고 이후 그릇의 뒷면에 작은 상아 또는 플라스틱 공을 다른 방법을 추적집니다. 도박 대 책임자 중 한 명이 더 이상 베팅을 할 룰렛 없다고보고 할 때,공이 뒤로 전화를 걸고 백 트랙을 떨어 뜨릴 때까지 흥정이 움직이는 동안 플레이어는 베팅을 계속 할 룰렛 있습니다.


공이 휠의 두 금속 부분 사이에서 떨어지고 멈출 때마다 승리의 숫자(또는 0 또는 00),승리의 음영 및 승리의 숫자 또는 이미지와 관련된 다른 허용 된 내기를 나타냅니다. 납품업자는 빠르게 승리 룰렛 및 그것의 음색을 선언하고 체재에 관계하는 룰렛에 특별한 감적을 둔다. 그는 먼저 모든 손실 내기를 룰렛집,승리 공간에 누워있는 칩을 화나게하지,이후 어떤 승리의 내기를 돌봐.


하우스 확률

 

미국식 휠을 0 과 00 과 함께 사용하는 동안 은행에 대한 룰렛익(“활기 넘치는”)은 38 의 2 섹션 또는 약 5.26%로 증가하여 모든 것룰렛 동일합니다. 주요 특별한 경우는 5 숫자 라인 베팅룰렛며,하우스 룰렛점은 약 7.89%입니다.


미국과 카리브해 룰렛외의 지역에서 연주로 룰렛은 흥정 단지 고독한 제로(0)를 포함하는 것을 제외하고 매우 유사한 무언가룰렛다. 룰렛는 은행의 룰렛익을 약 2.7%로 줄입니다. 특정 클럽에서 때 0 표시,모든 짝수 현금 내기 빨간색,어두운,룰렛상한,조차,높은,낮은-감옥 엉 있습니다(“구금”). 휠의 다음 비틀림에,가정 0 한 번 더 표시,집은 각 억류 내기의 절반을 수집;그렇지 않은 경우,그것은 모든 손실 내기를 수집하고 승리자에게 첫 번째 내기를 반환. 룰렛 표준을 사용하면 짝수 현금 베팅에 대한 은행의 혜택룰렛 약 1.35%로 줄어 듭니다.


시스템

 

수많은 도박 프레임 워크는 바퀴를 이길 인위적인되었습니다. 이러한 프레임 워크의 대부분은 짝수 현금 내기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현재 수치 가설뿐만 아니라 유용한 연주의 두 세기의 북쪽으로,어떤 경우에,설득력 도박 시스템의 모든 종류의 룰렛을 치는 것은 이해할 수없는 것을 전시했다. 은행은 모든 종류의 베팅에 대한 혜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간에 걸쳐 플레이어가 베팅을 통합하거나 이동하는 방식에 차이가 없습니다. 에 의해,대부분의 도박 프레임 워크는 성공과 불행의 조치를 재 배열:가능성 승리의 확장은 일이되면 더 주목할만한 불행에 대해 조정됩니다,룰렛것은 언젠가 것 같은. 가장 확립되고 가장 정상적인 도박 프레임 워크는 마틴입니다,또는 절곡,짝수 현금 내기에 프레임 워크,성공이 일어날 때까지 베팅은 모든 불행 후 논리적으로 곱한. 이 프레임 워크는 가능성이 룰렛의 혁신에 다시 모든 방법을 추적. 또한 짝수 현금 베팅을 기반으로 설립 된 다른 두 가지 주목할만한 프레임 워크는 달랑베르 프레임 워크입니다(프랑스의 수학자 장 르 론드 달랑베르의 가설을 고려하여),플레이어는 각 성공 후 한 단위 씩 감소하는 것을 제외하고 모든 불행이 발생한 후 한 단위 씩 베팅을 구축하고,라부 체르 프레임 워크(영국 입법자에 의해 고안된 헨리 뒤 홍보 라부 체르,비록 룰렛 이유는 18 세기 프랑스 학자 마리 장 앙투안 니콜라스 드 카리 타트,콘도르셋), 플레이어는 미리 선택한 숫자의 특정 혼합으로 표시된 바와 같이 베팅을 증가 또는 감소시킵니다. 프로룰렛래밍 방식의 경험은 라부쉐어 프레임워크가 시간의 95%를 초과하여 승리한다는 것을 보여주며,남은 시간의 5%동안 집계된 성공보다 더 많은 것을 잃어 버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이 발견 한 바와 같이,”룰렛을 이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급 업체가 보지 않을 때 현금을 가지고하는 것입니다.”룰렛러나,두 가지 전략은 클럽에 부정 할 수없는 도박을 설정. 하나는”휠 타이밍”입니다-당첨 번호의 순환을 잘못 모양을 충분히 극단적 인 기계적 결함과 어색한 성격을 만들었습니다 룰렛을 인식의 기대와 왜곡의 긴 연속을 유지. 이러한”마모 된”바퀴는 도박 클럽에게 엄청난 양의 현금을 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도박 클럽은 전자 센서와 컴퓨터를 사용하여 룰렛 휠을 정상적인 확률의 오류에 대해 스크리닝하고 혜택에 영향을 미치는 지점까지 착용하기 전에 시간을 대신합니다.


다른 전략은 마이크로컴퓨터가 공이 아마 안으로 착륙하기 위하여 려고 하고 있는 바퀴의 부분을 계산하기 위하여 이용된 후에,룰렛들이 도중에 주어진다 언제든지 흥정의 선회를 시기를 정하는 포함한다. 1970 년대의 마지막 부분에서 실행 가능한 조사는 선수의 룰렛룹이 스타일에 클럽에 대해 30%이상의 이익에 참여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룰렛러나 전적으로 중요한 연습 후. 온라인카지노 (또한,블랙 잭에서 이전에 관리 된 카드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도박 클럽의 플레이어가 참여했습니다. 도박 도움으로서의 컴퓨터는 1985 년 네바다 도박 클럽에서 금지되었으며,모든 도박 클럽은 전자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플레이어 룰렛룹이 때때로 계속 제시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현재 활용에 대한 지침을 가지고 있습니다.